남성등산의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유토피아 조회 2회 작성일 2022-05-13 05:18:36 댓글 0

본문

(QUIZ) 요즘 엄빠들은 등산복 대신 ooo 입는다/ 비디오머그

한때 '일상복', '단체복'으로 불리며 중년 세대들에게 높은 인기를 끌었던 아웃도어 패션이 2014년을 정점으로 내리막길을 걷고 있습니다. 등산 인구 증가와 기능성·실용성을 앞세워 한동안 패션업계를 호령했었는데, 트렌드 변화에 스포츠의류, 골프복의 인기가 더해지면서 쇄락의 길을 막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최근 아웃도어 특유의 기술개발과 젊은 층 공략을 통해 반격을 시도하고 있는데요, 과연 옛 영광의 재현은 가능할까요?

(QUIZ) 요즘 엄빠들은 등산복 대신 ooo 입는다/ 비디오머그

✔신뢰할 수 있는 재미, 비디오머그 VIDEOMUG

#비디오머그 #하산

▶비디오머그 채널 구독하기 : https://n.sbs.co.kr/mugTube
▶Homepage : https://n.sbs.co.kr/videomug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videomug
▶Twitter : https://twitter.com/videomug_sbs
RYU : 자식분들이 다 코디 해주시는 거죠 ㅋㅋㅋㅋㅋ 엄마 아빠 이거 입지마~~~~ㅋㅋㅋㅋㅋ
박해리 : 요즘은 밝은색 등산복보다는 어두운 색 위주로 입고 가시던대...^~^ 무난한 색이 요즘은 다시 유행 인가봐요.
두 : 요즘 엄빠들은 젊은 감각 은근 많은듯
-잇힝 : 최근 연세있으신분들도 옷차림 상당히 세련되게 입으신분들 보이던데, 좋은 현상같음
넝담크 : 유행한다고 가격을 미친듯이 올리니깐 부모님들도 정신차리고 안사는것 같은데

등산복 정보 2021 세계인이 선택한 아웃도어 의류

패션잡지 the VOU가 선정한 2021년 아웃도어 의류 순위를 소개합니다.
홍제부부 : 유럽에 유명한 브랜드들 소개하는 채널이 거의 없는데 재밌게 잘봤습니다,

그나저나 호디니? 후디니? 해외사이트에서 몇몇 제품들 봤는데 엄청 심플하고 세련됐더라구요,,, 약간 일본브랜드인줄 알았었습니다 ㅎㅎ
나는외계인 : 마모트는 cwm과 col이라는 침낭이 유명하죠. 블다는 스틱과 텐트가 유명하구요. 전에는 이너폴이 외면받다가 고가인점과 특유의 원단땜시 동계용텐트로 사랑받죠.의류도 사람들한태 알리기위해서 품질이 좋아요. 생각보다 가격도있구요. OR은 장갑과 고어텍스비비가 호평이구요. 피엘이 1등인건 이젠옛말입니다. 룬닥스나 아크로 넘어간분들이 대부분이에요. 버그하우스는 홈쇼핑을 마지막으로 나락간 안타까운 브랜드, 잭울프도 참 안타까운 브랜드죠. 디자인이나 색감이 좀 올드했죠. 얼마전까지 저희애도 많이입혔죠.
몽클레어는 걍 고급브랜드죠.
리하트 : 잭울프스킨 한국매장 철수, 참 아쉽습니다 .색상과 디자인을보고 구입했고 입으면입을수록 고객을위한 정성을느낀 브랜드였읍니다.
별마운틴⭐「등산&트레킹」 : 아주 유용한정보 잘들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시몬 : 1위 파타고니아인데 등산브랜드는 아닌것 같습니다. 등산복 구입용도로 둘러봤더니 아닌것 같고 가격도 엄청 쎕니다. 2위 노페인데 등산복으로도 일상복으로도 품질도 괜찮은것같네요.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은듯하고요. 선선해지면 젊은분들은 아크테릭스와 피엘라벤 많이 입더라고요. 어떤 어르신은 아크테릭스를 아래 위로 쫙 빼입은분도 있더라고요. 1등 아디다스일것 같았는데 의외네요.

마! 요즘 젊은이들도 등산한다! '이것'만 있으면 힙한 #산스타그램 스타 될 수 있다?

요즘 핫한 등산, 이제 등산은 중년의 취미가 아니다!?

옛날에 입던 등산복은 가라!
요즘 것들의 등산 서타일링 꿀팁!

SBS '모닝와이드 3부' (2020.5.29 방송)
신이되고 싶은 사나이 : ㅋㅋㅋ오 ....저도 중장년층이였네요ㅠㅠ
솔향 산행Going to Solhyangsan Mountain : 안녕하세요
선생님 건강 등산 산행 멋저요
저두 매일 산행을 하고 있습니다
저는 야생 춘란을 유튜브 찍으러 다니고 있어요 ~솔향 산행
시간이 되시면 구독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Sungdo Jung : 뭘하고놀든 신경쓰지맙시다. 나쁜짓 하는것도 아니고.취향이다를뿐
김조크 : 등산복이 왜그러냬 ㅋㅋㅋㅋㅋㅋㅋ 한번 다쳐보고 찢어져보고 조난 되봐야 아 왜 백팩을 하고 등산화를 신는지 정신차리지 ㅋㅋㅋㅋ 훈수질 아님
Demian Seo : 옷이야 어떠하든 단체로 와서 시끄럽게는 좀 안하였으면, 대화는 조용히 하는 문화가 생기면 좋겠습니다. 또 블루투스 스피커, 핸폰 스피커로 노래 틀고 온 사람들 다듣게 하는 것은 자제를..건전한 크루 문화 만들어가면 좋겠습니다.

... 

#남성등산의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17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2e0bx6ebsbc5c9v0a3rfk0cpg.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