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지지 프린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자급자족가족 조회 14회 작성일 2020-10-29 10:31:51 댓글 0

본문

떡메모지&포스트잇에 깔끔하게 인쇄하기 ♥문구활용꿀팁♥

email : hsmj0501@naver.com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iam_oddlife/
blog : https://blog.naver.com/hsmj0501


안녕하세요 오드라이프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방법은
글씨쓰는데 자신이 없으시거나
깔끔하게 써서 사용하고 싶으신 분들이
활용하시면 좋을 방법이에요!

예쁜 떡메모지와 포스트잇을
여러분들만의 방법으로
다양하게 활용해보세요!





+영상정보

bgm
More Of My Life - BLAEKER
We Gotta Let Go - Tape Machines

편집 프리미어프로CC2019
촬영 CANON G7XMARK2

#떡메모지 #떡메 #떡메활용 #떡메모지활용 #포스트잇
댓글쓰는계정 : 이거 진짜 개 꿀팁입니다. 혼자 쓰기 아까울 정도로 대박입니다
주evmuya_ : 떡메 두께상관없을까요 용지걸림 생기진않는지요??
이아라 : 마지막에 나온 파일은 어디서 구매하셨어요??
sy lee : 프린트기 종이가 끼진 않나요? 고장날까봐 시도 못하고 있어요;
미팔 : 플레이리스트 영어 글씨체같은건 어디서 나셨나요 ㅠㅠ
코코 : 혹시 서울대 다이어리꾸미기과입니까? 대박><
생글 : 대박 아이디어닷! 뜻밖의 천재 발견!





김지연 : 정말 꿀팁이네요~ 저도 한번 해봐야 겠어요 :)
동영상 잘 봤습니다~
민채원 : b5 큰 메모패드 형태의 떡메모지도 가능한가요??
해을 : 마지막에 클립으로 종이를 끼우셨잖아요
끼웠던파일이름이혹시뭔가요?

컴퓨터07_편지봉투를 집에서 프린터로 인쇄하기, 편지봉투인쇄, 집에서 프린터로 편지봉투를 인쇄하면 얼마나 편리한지요!

편지봉투에 직접 주소를 인쇄하면 얼마나 세련된가요? 이제 집에서 프린터로 직접 인쇄를 해 보세요. 직접 사용하시는 아래아 한글이나 인쇄편집용 프로그램으로 봉투 크기로 편집작업을 하시고 프린팅을 하시면 멋진 작품이 만들어집니다.

#집에서편지봉투인쇄 #편지봉투프린터출력 #컴퓨터톡
배우리의 우리땅이름 공감마당 : 엑셀로된 주소록을 프린트하려면 어찌해야 하나요?

일러스트레이터의 인쇄용 종이 고르기 | 카드는 무슨 종이로 만드나요?

내 일러스트로 브랜드 굿즈를 만들고 싶은데, 인쇄할때 무슨 종이를 써야 할지 모르겠다구요?
이번 영상에서는 카드와 엽서에 많이 쓰이는 종이들을 추천해보았어요.
한국에서 문구 제품에 가장 널리 쓰이는 종이들의 종류와 평량, 질감,
그리고 어떤 일러스트에 어떤 종이를 써야하는지 알기쉽게 설명해드립니다.

영상을 보시고 감이 안오신다구요? 댓글로 질문 언제든 환영이니 피드백 남겨주세요!
----------------------------------------------------------------------------------------------\r
\r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r
\r
저는 LA로 이민을 와서 2013년에 문구 브랜드 Clap Clap을 시작했어요.\r
시작은 저희집 거실에서 했지만 지금은 Highland Park의 조그만 작업실에서 카드나 노트 등 문구제품을 디자인하고 있어요!\r
이렇게 만들어진 제품들은 미국과 세계 여러곳에 팔리고 있어요.\r
\r
아무것도 모르는 채로 시작했지만 제가 경험해온 것들은 같이 공유하고 싶어 채널을 시작했습니다.\r
잘 부탁드려요:)\r
\r
\r
Instagram : http://instagram.com/clapclapdesign\r
\r
Official Website : http://clapclapdesign.com (Wholesale only)\r
\r
Etsy Shop : http://clapclapdesign.etsy.com
Hani Park : 미미님 영상 잘 보고 가요! 평소 궁금했던 이야기 많이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인쇄방식에 대해서도 이렇게 영상 만들어주시면 너무 좋을것같아요 >.<
저는 일러스트를 그리는데 일러스트 (수작업느낌) 의 색감이 잘 나오는 인쇄방식은 어떤것이 좋을지 궁금해요! 그리고 원화의 느낌의 색감을
어떻게 잘 살릴 수 있는지도 궁금해요~
*포장지 제작에 대해서도 알고싶어용~
그리고 뒤에있는 제품? 포장지 너무 예뻐요~ 작가님 상품인가요?
S Y : 영상 잘봤습니다 ㅎㅎ 혹시 미국에서 종이는 어디서 사시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아무리 : 안녕하세요! 종이 종류 보고 들어왔습니다~! 영상보다 궁금한게 생겼는데 혹시 인쇄소 가시기전에 작업실에서 미리 뽑아보신다면...프린터기 종류도 알려주실 수 있나요~?!
푸름 : 오늘도 좋은 이야기 감사드려요ㅠㅠㅠㅠㅠㅠ저도 일러스트레이터 도전입니당!!
Aeran Park : 진짜 개꿀팁이요~~!!! 완전 감사합니다...!!
나의라임오지는나무 : 아무생각없이 눌렀다가 영상을 끝까지 다 보게됐어요!! 이런저런 이야기를 자세히 말씀해주시니까 뭔가 친한 일러스트레이터 언니에게 재밌는 이야기 듣는것같고 너무 좋네요!! 영상너무 감사합니다~!!
도리아doric_art : 미미님 제가 그림관련 유튜브 시청 중 진짜 최애채널입니다유튜브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정주행 중 감사함을 이 영상에다가 냄깁니다 ㅎㅎㅎ하핫 건강하새유~
빛나 : 편지지는 무슨 종이로 하나요?
v홍이v의일기장 : 좋은 정보 너무 감사합니당 ❤️❤️너무 유익하고 이런정보 찾기 힘들었는데 요렇게 다 알려주시니 너무 감사해요 ㅠㅠㅠㅠ!!! 공부 많이 해갑니당 ㅋㅋㅋㅋ 좋은 정보 또 기다리고 있겠습니당 ㅎㅎㅎ
임재홍 : 문구만이아니라 인쇄를 처음시작하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를 나눠주셔서 감사합니다. 미국에서 작업하신다고들었는데 국산지를 소개하시면서 빼다나 도무송 같은 정겨운 용어들이 나와서 놀랐네요ㅋㅋㅋ
한가지 궁금한게 미국에서 인쇄하시는건가요?
아니면 한국에서 인쇄하셔서 미국에서 받으시는건가요? 미국에서 인쇄하신다면
미국 인쇄상황이나(한국과 비교하면 보통 며칠이 걸리는지, 한국과 비교하면 다른점 등) 미국에만 있는 종이에대해서도 말씀해주시면 좋겠네요~

... 

#편지지 프린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23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2e0bx6ebsbc5c9v0a3rfk0cpg.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